민규민서네 이야기

2012. 4. 28 영화의 전당 '유리상자 속 슈퍼히어로'를 만난 민규

1급수평생교육사 2012. 5. 11. 14:14

오늘은 '유리상자 속 슈퍼히어로'를 만나기 위해 영화의전당에 놀러가기로 했다.

최근 어벤져스 본 민규는 아빠 선글라스를 끼고 영웅 흉내내는 재미에 빠져있다.

오늘 슈퍼히어로를 만나러 간다고 하자 또 영웅 흉내낸다..ㅋㅋ

 

영화의전당 전시장에 도착하자 마자 눈에 들어 온 히어로 미니어처는 민규의 눈을 즐겁게 하기에 충분했다.

아빠의 어릴적 상상력을 무한대로 키워줬던 스타워즈와의 첫만남을 가진 민규는

우수비행선에서 눈을 뗄 줄 모른다..

 

본능적으로 악당이란 걸 느꼈을까?

괴물이라며 옆에 가기를 꺼려했지만 기념촬영은 필수~~^^ 

 

 

매트릭스를 만난 민규는 선글라스를 쓴 히어로의 모습을 무척 좋아한다.

기념촬영에 적극 임하며 귀여운 표정까지...ㅋㅋ

 

아빠가 SF영화 중 무척 좋아하는 테미네이터!!

로봇을 좋아하는 민규에게 신나게 영화이야기를 해줬다.

물론 알아듣지 못한게 더 많았겠지만..ㅋㅋ

 

터미네이터의 무게감 있는 표정을 따라 한걸까????!!! 

 

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그냥 사진찍히는 것을 즐길뿐...ㅋㅋ

 

베트맨에서 가장 관심을 가진 것은 역시 멋진 베트카!!!

자동차라면 사죽을 못쓰는 민규녀석 '경주차'라 하며 무한관심~~!! 

 

 

기념촬영은 필수~~~

조만간 배트맨 시리즈 '다크나이트 라이즈'가 개봉된다하니 보러 가야겠다는...^^

민규야 요건 15세 관람가 라서 같이 못볼거얌!

 

 

킹콩이다~~!!

작년까지만 해도 이런 괴물 모형을 보면 무서워하던 민규녀석

이제 쫌 컷다고 별로 무서워 하지도 않고 사진찍어달라고 보챈다..ㅋㅋ

 

스파이더맨~~!!!

민규야 스파이더맨 시리즈도 조만간 개봉하니 같이 보러가자..

이건 아마 12세관람가 일거얌...^^

 

 

 

히어로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언맨!!

인간의 초인적인 존재가 아닌 인간의 힘으로 슈퍼히어로가 된 스타크!

어벤져스에서의 활약도 맘에 들고 나름 정이 가는 캐릭터!!

민규는 로봇이라며 좋아하네..ㅋㅋ

 

영웅 영화의 백미는 역시 슈퍼맨~~!!

일반사람처럼 생겨 민규가 별 관심을 안갖네...ㅋㅋ

민규야 조금만 더 커봐...슈퍼맨의 위력을 알게 될거야...^^

 

이 외에도 반지의 제왕, 에일리언, 프레데터, 토르 등

다양한 영화속 인물들의 미니어쳐를 즐겁게 감상했다.

우리나라 작품은 유일하게 디워가 있었으나...

 

만화와 영화를 통해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 준 수많은 슈퍼히어로!!!

민규는 어떤 영웅을 가장 좋아할까? 조금 더 크면 알게 되겠지...^^